마크원 순천
PR
언론보도 목록
남도방송
주거 명작 '마크원 순천' 모델하우스 개관 음악회 성황
'성공한 사람들이 선택한 집, 클래스가 다른 주거 명작'을 추구하는 '마크원 순천'이 16일 개최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및 모델하우스 개관 기념 음악회에 관람객들로 성…
한국정경신문
순천CC, '마크원' 입주자 그린피 3년 무료..제이엠에셋과 MOU
순천컨트리클럽은 최근 ‘마크원 순천’아파트 시행사인 ㈜제이엠에셋과 분양사업 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고 19일 밝혔다. 양 기업은 이날 순천CC 클럽하우스에서 상호발전과 협력 …
프라임경제
순천CC·마크원 순천,분양 협력 업무협약 체결
"'마크원 순천'아파트 분양 계약자 선착순 30명에게 순천CC 그린피 3년 무료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지난 16일 순천컨트리클럽은 '마크원 순천'아파트 시행사인 ㈜제이엠에셋과 ㈜제…
아시아경제
㈜제이엠에셋, 코로나19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전달…기부 행보 '눈길'
㈜제이엠에셋이 전남 순천시 삼산동 행정복지센터에 아름다운 나눔 실천을 위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제이엠에셋은 6일 전남 순천시 석현동 소재 '마크원 순천…
매일경제
제이엠에셋, 대형 평면 구성 '마크원 순천' 6일 견본주택 개관
전남 순천시에서 대형 평면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4일 제이엠에셋(시행)에 따르면, 전남 순천시 석현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굿모닝경제
'마크원 순천' 6일 견본주택 개관…17일 1순위 청약
전남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6일 견본주택을 열고 청약일정을 진행한다. 제이엠에셋이 시행하고 중우건설이 시공하는 '마크원 순천'은 순천시 석현동 28의…
나눔경제뉴스
올(All)세권 동천 조망 ‘마크원 순천’ 분양 돌입
전라남도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5월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 …
뉴스투데이
중우건설, ‘마크원 순천’ 6일 견본주택 개관…동천 조망 확보
전라남도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5월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일원…
로이슈
대형 하이엔드 아파트 ‘마크원 순천’ 분양 돌입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마크원 순천’은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전…
시장경제
마크원 순천, 힐스테이트 황성 5월 분양
제이엠에셋과 중우건설은 전남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 견본주택을 6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4일 밝혔다.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
팍스경제TV
동천 조망 아파트 ‘마크원 순천’ 공개...편리한 주거담은 다세권 입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일원에 조성되는 ‘마크원 순천’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 일정에 돌입합니다. ‘마크원 순천’은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총 …
SR타임스
전남 순천시 ‘마크원 순천’ 견본주택 개관
전라남도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
팍스경제
'수(水)세권' 단지 주거 만족도 상승세...높은 시세에 청약 경쟁도 '치열'
지방 부동산 시장에서 ‘수(水)세권’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水)세권’ 아파트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춰 주거선호도가 높은 것은 물론 희소가치를 바탕으로 집값도 강세를…
이코노믹리뷰
올해 ‘물길’ 프리미엄 기대되는 지방 분양단지 어디?
새해 지방 분양시장에서 ‘수(水)세권’ 아파트가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춰 주거선호도가 높은 것은 물론 희소가치 역시 높아서다. 11일 부동산 플…
아시아타임즈
자연친화적 '수세권' 아파트 분양 이어져
단지 주변의 공원이나 산책로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수세권' 아파트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mage 마크원 순천 광역조감도 (사진=유광균) 11일 직방이 지난해 말 실…